Travel


주변여행지

용설호수/낚시터

http://www.용설낚시터.com

용설산책로

한택식물원

1979년부터 백암면 옥산리 일대 부지를 조성하고 시설을 갖추어 1984년 정식으로 개원한 국내 최대의 사립 식물원이다. 1만 평의 수생식물원을 포함한 전체 면적이 20만 평에 이르며, '야생식물의 보고'라고 부를 만큼 복수초·깽깽이풀·한라구절초·뻐꾹나리 등 희귀식물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http://www.hantaek.co.kr

안성 다목적야영장

용설호수를 끼고 있는 안성시 다목적 야영장은 청소년들이 학교 교육에서 벗어나 산과 호수에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야영장으로 청소년뿐만 아니라 시민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힐링 공간입니다.

칠장사

현존하는 당우로는 대웅전·원통전(圓通殿)·명부전·응향각(凝香閣)·천왕문(天王門)·요사채 등이 있다. 이 중 대웅전은 경기도 유형문화재 제114호로 지정되어 있는데, 웅장한 규모, 우아한 조각미와 채색미가 괄목할 만하다. 또한, 천왕문 내의 소조사천왕상은 경기도 유형문화재 제115호로 지정되어 있다.


죽산성지

죽산은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로 나뉘는 주요 길목으로 이러한 지리 조건 때문에 조선 시대에 도호부가 설치되기도 하였다. 오늘날 죽산면사무소이 세워진 자리에서 천주교인들이 참혹한 고문을 받다가 처형되었는데, 이곳에서 죽임을 당한 이들은 25명에 이른다. 원래 이곳은 고려시대에 몽고군이 죽주산성(竹州山城)을 공격하기 위하여 진을 쳤던 곳이라고 하여 이진터라고 불렀으나, 뒤에 누군가가 이곳으로 끌려가면 그 사람을 잊으라고 해서 '잊은 터'라 불렸다고 한다.


안성 건강나라

건강나라는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함께 여유롭고 차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자 건강을 염두에 둔 문화 공간으로서 안성시 죽산면 매산리 부지에 문을 연 건강 체험시설이다.
매산리 야산 아래 넓은 주차장과 기와 지붕을 얹은 산뜻한 2층 건물로서 찾아오는 이들의 마음을 시작부터 편안하게 해주고 있으며 실내 또한 여러 종류의 체험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기호와 취향, 특성에 맞게 각자의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테르메덴

수도권 지역에서 가깝기에 겨울이 되면 더 인기 만발인 곳, 바로 이천 테르메덴이다. 온천을 뜻하는 독일어인 'therme'와 성서 속 지상낙원인 '에덴동산'에서 따온 'eden'이 덧붙여져 '온천의 지상낙원' 이란 의미를 갖고 있다. 직경 30m라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바데풀과 다양한 온천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실외온천풀 등 크게 두 곳으로 나뉘어져 운영된다.


http://www.termeden.com


객실 미리보기